[실무실습교육] 2026년 현직자 멘토링 과정 '멘티' 모집 안내
KRSC
의약품 RA 교육
0
14
1시간전
안녕하십니까, 한국규제과학센터입니다.
2026년 현직자 멘토링 과정에 참여할 '멘티'를 모집합니다.
■ 대상자
- 2026년 초급교육 이수자 중 비재직자
■ 일정: 2026년 7월 24일(금) 13:00 ~ 17:00
■ 장소: 초현실회관 2층 (서울 중구 퇴계로18길 77)
■ 접수기간: 2026년 6월 29일(월) 13시 00분 ~ 2026년 7월 7일(화) 18시 00분
■ 접수방법
- 네이버 폼: https://naver.me/GXFStczw
■ 모집인원: 25명 내외
- 신청자가 모집인원보다 많을 경우 1순위) 비재직자, 2순위) 선착순 선발
■ 선발발표: 2026년 7월 10일 (금) 오후 13시 예정 (변동될 수 있음)
■ 참가비 무료
■ 세부일정
시간 | 세션 | 내용 | 비고 |
13:00 ~ 14:40 (100') | 강연 | 제약업계 직무 소개 및 취업 노하우 | 이명수 팀장 (㈜한국로슈) |
14:40 ~ 15:00 (20') | 휴식 및 그룹별 세션 이동 * 멘토링 장소(테이블) 세팅 등 | ||
15:00 ~ 17:00 (120') | 그룹 네트워킹 | 현직자와의 소그룹 커리어 멘토링 및 진로 상담 취업·이직 관련 질의응답 등 | 총 5개 그룹 (그룹별 멘토1-멘티5명 구성) |
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(문의) 02-6959-8636 ,

